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옥 나에게 주는 기쁨
작성자

대표 관리자 (ip:) 조회수 :636

작성일 2012-06-23 12:08:09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선조들이 건강과 미의 장신구로 귀하게 사용해던 옥은 주로 수옥 과 백옥으로
수옥은 미의 장신구로 백옥은 맘에 평안함을 주는 신비의 보석으로 사랑을받으며 소장한분들에게 기쁨을 더하여주므로 귀한보석으로 전해져왔다
옥의 기능은 국내뿐아니고 아시야 / 유럽 등 대륙에 매장대어 있고 옥의성분과기능은 거의다 비슷한다.
의서인 동희보감/ 본초강목 에서는 옥을 성분을 분석해 여러각도에서 건강을위해사용해쓰며 독일에서는 옥의 효능을 더높이 평가하고 있다.

옥의 기능을 보면
세계상에서 저명한 의약저자인 우리나라의 "본초강목"과 "금석부 제8권"의 개재 중에는옥은 위의 열을 제거하고 천식감소, 갈증제거와 심장과 폐를 보양하며 후두를 방조하여소리를 보호하며 모발을 윤기들게 하며 오장육부를 보양하며 혈맥에 유리하며 심신이 안정되며 근골을 편하게 하며 귀와 눈을 밝게하는 효능을 갖고 있다고 기재되어 있다.

현대 의학에 의하면 옥속에는 인체에 유리한 다종의 미량원소를 함유하고 있고 옥질광도가 세밀하여 겨울에 따뜻하고 여름에 서늘한 특성을 구비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신진대사를 조절하고 세포의 활력을 제고시키며 노쇠를 방지한다고도 하며, 무병장수의신기를 발산한다는 이 신비의 옥은, 현대 의학으로도 해결되지 않는 각종 현대병, 성인병 등에도 엄청난 자연치유효과를 나타냅니다.

푸른옥으로 인생을 푸르게 가꾸어 가세요
헵시바는 기쁨 입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맨위로